용신초등학교


운영내용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Home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8학년도 제8차 임시회의 공고
이름
주문주
작성일
2019-03-26


용신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소집공고

 

경기도립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9, 11조 및 용신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0조에 의거 2018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제8회 임시회의 개최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1. 일 시 : 2019329(금요일) 14:00

 

2. 장 소 : 본교 운영위원회 회의실(2)

 

3. 안 건 :

. 심의사항

 

1) 학교급식비 면제 대상자에 대한 재심의

. 기타 협의 사항

 

 

 

 

 

용신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8학년도 제8차 임시회의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다음글
2019학년도 용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제1회 정기회 안내
/ 주문주
2019학년도 용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제1회 정기회 개최공고 용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3장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2019학년도 제1회 용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개최를 공고합니다. 1. 일 시 : 2019년 4월 2일(화요일) 15:00 2. 장 소 : 본교 운영위원회 회의실(2층) 3. 안 건 : 1) 2..
이전글
2018학년도 제 7차 정기회의(2019.02.14) 심의 결과
/ 이은정
원안대로 가결되었습니다.감사합니다.

퀵메뉴

퀵메뉴
  • 도서검색-새창

화면크기조절
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